About

‘하이 유에스코리아’ 발행인 김태환입니다.

‘하이 유에스코리아’ 발행인 김태환입니다.
본지는 워싱턴 DC를 비롯한 버지니아, 메릴랜드 소식은 물론 미주 전역의 소식을 전하는 주간신문으로서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빠르고 정확하고 깊이 있게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일간, 주간으로 가기전에 우선은 격주간으로 발행해 시중 업체와 상가 등에 직접 배포하고 미주 50개 주에는 영사관과 한인회, 상공회의소, 그리고 기업체와 개인 등에 우편발송을 통하여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이 유에스코리아’는 250만 재미동포의 권익신장과 동포사회 화합과 발전이라는 창간이념을 가지고 동포사회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한인경제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유능한 정치인 양성과 배출, 그리고 한인 정체성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격주 타블로이드판으로 40면 10,000부를 발행하는 것을 시작으로 빠른 시일 내에 50,000부를 발행하여 전국에 배포를 하겠습니다.

한편 각종 사회, 정치, 경제, 문화를 비롯하여 교육, 여성, 종교, 건강, 노인, 청소년, 복지 등의 소식들을 각 지면별 섹션에 따라 보도하고 있으며, 탐방심층기사를 통하여 동포들의 진솔한 삶의 모습을 전달하는 동시에 비리와 사기 등을 파헤치고 폭로하고자 부지런히 뛰고 있습니다.

종합 미디어그룹을 지향하는 ‘하이 유에스코리아’는 신문과 인터넷, 그리고 유튜브방송과 SNS를 아우르며 250만 동포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발행인: 김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