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국가조찬기도회가 열린다] 10/02, 새소망교회에서

앞줄 좌측에서 세번째 서옥자 회장, 네번째 최정선 이사장

Published on: Oct 2, 2019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합당한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로마서12장1-2절)
제14회 한미국가조찬기도회(회장 서옥자)에 대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서옥자 회장은 10월1일 비엔나 소재 우래옥 식당에서 오는 12일 오전7시부터 메릴랜드에 있는 새소망교회(담임 안인권 목사)에서 열리는 한미국가조찬기도회에 대해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뜻있는 동포들의 많은 기도참여를 호소했다.

이번 기도회는 ‘새롭게 하소서’라는 주제를 가지고 열리게 되는데, 특히 이민 1세와 2세가 어우러져 함께하는 기도회로 인도하여 ‘새롭게 하소서’ 라는 기도 제목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김재억 목사(굿스푼)의 개회기도로 시작된 이날 기자회견에서 최정선 이사장은 “이번 기도회는 금식까지 하면서 준비하고 있다”고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서옥자 회장은 임원진 소개를 하면서 “한국과 미국에서 협력하여 이뤄지는 기도회가 잘 진행되고 이번기도회가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시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이번 기도회는 미국에 사는 한국인뿐만 아니라 여러 민족들이 함게 참여 하여 기도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하였다.

또한 새소망 교회 안지웅 목사는 키노트 스피커인 김춘근 장로를 소개하며 “영적 각성운동을 펼치고 미주 한인 2세를 이끌어오며 어린이들에게 성령이 충만하게 이끄는 분”이라고 소개하며 “자녀들이 참석하도록 같이 오길 바란다.”고 당부 하였다.

기도회 장소인 새소망 교회 주소는: 6301 Stevens Forest Rd, Columbia, MD 21046이며 연락처는 443-353-9191이다. 문의 : 서옥자 회장 240-271-6441
hiu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