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2019 학위수여식
Featured 크리스챤

미드웨스트대학교 2019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지난 33년간 글로벌 기독교 인재양성을 주도하고 있는 미드웨스트대학교(총장: 제임스 송 박사)는 지난 5월 23일(목) 세인트루이스 본교 캠퍼스에서,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본교 영재교육 박사과정의 주임교수인 엄세천 박사와 코너스톤교회 담임 목사인 이종용 목사를 주강사로 하여 글로벌 리더십 포럼을 개최하고, 이어서 오후 3시부터는 2019년도 학위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이희철 교무처장의 사회, Rep. Bryan Spencer(미주리주 하원의원, 이사)의 기도, Dr. Lindell F. Shumake (이사장, 미주리주 하원의원) 축하 메세지 후에, 현 미주리주 John R. Ashcroft 국무장관이 졸업생들에게 특별 메세지를 전했다.
이번 졸업식을 통해서 48명의 학사, 석사, 박사 학위자가 배출되었으며 특히 미조리주 국무장관인 Dr. John R. Ashcroft와 LA 코너스톤교회 담임목사인 이종용 목사에게 각각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하기도 하였다. 이와 함께 새롭게 Midwest University 국제이사로 선임된 최영우 장로(홍콩, 아시아 CBMC 회장) , 이종용 목사 등 6명의 국제이사들에게 Honor Award가 수여 되었다.

이와 함께, 한국의 공무원으로서 J-VISA 교환연구원 프로그램으로 지난 1년~2동안 해외연수를 끝내고 돌아가는 5명의 고위 공무원들 에게 훈련수료증이 수여 되었으며, 또한 항공학과에서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 면허장까지의 전 과정을 이수한 후에, 미연방 조종사 FAA 조종사 면허장을 취득하고 귀국하는 항공학과 학생 1명 에게 Professional Pilot Certificate가 수여되기도 하였다.

특별히 워싱턴 캠퍼스(학장: 고유경 박사)에서는 최초로 4명의 중국인 학생들이 상담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학사, 석사, 박사 등에서 17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게 되었다. 현재 워싱턴 캠퍼스에는 많은 중국학생들과 몽골 학생들이 경영학과 상담학 및 신학부(M.Div, 선교학)에서 학업을 연마하고 있으며, 땅끝복음 전파에 필요한 인재들로 양성 받고 있다.

Midwest University는 매년 발전을 거듭하여, 항공학과 및 경영학과, 그리고 Ph.D 학위(영재교육)를 신설, 운영하여, 전세계로부터 많은 학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을 양성하며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각 전문 분야의 리더들을 배출해 가고 있으며, 특별히 어려운 경제현실 속에서도 마지막 때에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필요한 기독교 인재양성기관으로 거듭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우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전 교수 및 교직원, 동문들은 33주년을 기념하여 “2030 미드웨스트 비전 선포식”을 갖고 더욱 더 달려갈 것을 선포하기도 하였다.

미드웨스트대학 워싱턴 캠퍼스(애난데일 위치)에서는 ESL, 학사, 석사, 박사 전과정의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2019년도 가을학기 개강일은 8월 19일(월)이다. 기타 입학문의는 571-730-4750, 703-626-8712, 또는 wdcmwu@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www.midwest.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