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한국산 마스크(KF94)】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미국에서 12월 4일 ‘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가 22만명을 넘으며 또 최대치를 기록했다. 추운 날씨와 연말 휴가철 등으로 코로나19가 폭증하자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자택을 제외한 실내에서도 마스크 착용을 처음으로 권고하고 나섰다.

CDC는 “올바른 마스크 착용은 감염을 줄이는 데 핵심적인 공중보건 전략”이라며 “집이 아닌 실내 모든 공간과 6피트(약 1.8미터)의 간격을 유지할 수 없는 실외에서 반드시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게임 체인저가 될 백신이 나오기 시작하자 사람들은 이제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나가고 있는 것처럼 착각하고 있지만, 백신이 나와도 미국에서만 총 52만 명까지 사망자가 나올 거라는 어두운 전망도 나오고 있다. 그래서 마스크가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백신이다는 말이 나오는 것이다.

현재 세계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한국산 ‘마스크 KF94’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회사를 소개한다.

전세계 무역협회 회원이자 전미주월남전참전자회 임성환 회장(사진)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참 창궐 하기 시작한 3월 부터 급히 마스크를 수입 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미주 동포들에게 공급을 하여 왔는데, 코로나가 더욱더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경제적으로도 힘든 동포들을 위해 한국에서 정식 수입한 정품 KF94 마스크를 더욱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임성환 회장은 “식품의약안전처 인증 기준인 ‘KF’는 Korea Filter를 뜻하는데 KF94는 평균 0.4㎛ 크기의 미세입자와 황사, 감염원 모두를 94% 이상 걸러낼 수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KF 인증 마스크를 구매할 때, 제품포장에서 표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하면서, “한국 마스크 제조업체의 디자인을 그대로 도용한 질낮은 ‘가짜 마스크’가 미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 회장은 “한국산 정품 KF94 마스크 $1,20/EA에 드리며 100장이상 주문시 10% 추가 드립니다”고 했다. 그리고 도매에 관심 있는 분에게는 가격 조절도 가능하다고 했다.(미국 어디서나 배송비 무료)

연락처 : 전화 (302)757-1888 , 이메일 usatoolsdepot@gmail.com.

하이유에스코리아(Hiuskorea.com) 강남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