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유에스 코리아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긴 맥클린 한국학교 2020 온라인 가을학기 종강


★★★하이유에스코리아에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어하는 한인 소상인을 돕기위해
매주 무료 세일광고를 해드립니다.
세일 물품과 가격 리스트를 falconfire@hanmail.net 으로 보내주세요.
★★★

맥클린 한국학교(교장 이은애)가 지난 12월 19일 (토) 2020년 가을학기 종강식을 2부로 나누어 온라인과 드라이브 쓰루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 날 1교시 온라인 정상 수업, 2교시에 국민의례와 교장인사에 이어 학생들의 장기자랑이 진행되었고 시상식을 가졌다. 학생들의 장기자랑에서는 동요, 구연동화, 시낭송, 글짓기 발표 등이 있었으며, 각자 화상으로 연습했던 율동으로 학부모들에게 열화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시상식에서는 교장상에 김성민, 최우수상에 김성희 곰돌이 반 학생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었고 그외 병아리반, 사슴반, 곰돌이반, 성인반의 각 반에서 개근상과 모범상, 창의력상, 발표상, 노력상의 상장이 주어졌다.

종강식을 가진뒤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드라이브 쓰루로 상장과 학교측에서 마련한 소정의 선물등이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은애교장은 인사말에서 팬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공적인 가을학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한 학생, 헌신적으로 잘 지도한 선생님 그리고 적극적인 지지와 도움을 주신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봄학기에 다시 만날 때까지 한글을 쉬지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맥클린 한국학교의 2021년 온라인 봄학기 개강일 2월6일(토)이다.
문의: www.koreanschool.online , 571-235-8997, 703-281-9660.

Related posts

[WAKS 학업성취상과 대통령 봉사상] 5월 17일까지 추천

이태봉 기자

[긴급속보] 오늘 오후 8시부터 메릴랜드 주민 “통행 금지령”

강남중 기자

[피터스버그 한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설잔치 성황리에 끝나]

강남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