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 C
Virginia, US
2021-06-16
하이 유에스 코리아

성황리에 끝난 “회상의 벽 기금모금 골프대회”… 11만달러, 기공식 때 전달예정

버지니아한인회(회장 은영재)가 주최한 ‘회상의 벽’ 기금모금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5월15일 브리스토 메너 골프 클럽에서 샷건 방식으로 열린 대회는 80여 명의 골퍼들이 참가하여 손중락 씨의 10만 달러를 포함하여 총 11만 달러의 기금을 마련했다. 기금은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하는 기공식에서 전달될 예정이다.

화창한 날씨 속에 주최 측의 매끄러운 진행이 돋 보인 이날 골프대회에는 기념재단 측에서 죤 틸릴리 이사장(전 주한미군 사령관겸 한미연합사령관), 짐 피셔 사무총장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고, 주미대사관 국방무관 표세우 소장과 권세중 총영사 등도 함께하여 굳건한 한미동맹을 위한 공공외교를 펼쳤다.

박우수 프로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틸릴리 이사장의 인사말, 권세중 총영사·표세우 국방무관의 축사가 있은 후 래플티켓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들을 나누어 가지는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김진 감독이 역사 기록 물로 남기는 다큐멘터리 제작을 위해 행사 전반을 촬영하는 모습도 보였다.

손준영 씨로 부터 아버지 손중락 씨가 기탁한 10만달러의 체크를 받고 기뻐하는 은영재 회장

민간공공외교의 장이 된 골프대회. (왼쪽부터) 재단일을 돕고 있는 박경 보험인, 짐 피셔 사무총장, 은영재 회장, 권세중 총영사, 틸릴리 장군, 표세우 장군

<대회 수상자들>
메달리스트 이효열, 남자A조 1등: 윤욱, 2등: 이현행, 3등: 김성원 남자B조 1등: 김명렬, 2등: 제프최, 3등: 김동표, 여성조 1등: 성영, 2등: 신디양, 3등: 이문경 근접상: 남자-홍승표, 여자-이문경
장타상: 남자-브라이언 리, 여자-성영 장려상: 브라이언리, 마이클리

Related posts

10월17일 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뉴스브리핑 잠수함 탐지에 효과적인 우리 해군 해상초계기(P3)의 베테랑 조종사가 심각하게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I us KTV 파워인터뷰 오금숙 화가에게 듣는다

이태봉 기자

[5월6일 뉴스브리핑] “미·중, 사실상 ‘신냉전’..대만 놓고 WHO 총회 격돌 전망”.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