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펜데믹이후 처음으로 대면음악회, LISMS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대면 음악회’가 파크에서 열릴 예정이어서 오랜만에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연주회와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제14회를 맞이하는 LISMS정기연주회가 오는 6월5일 토요일 오후4시 버크소재 버크레이크공원 Amphitheater에서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열린다.

이 연주회를 주관하는 유일 감독은 “초록이 짙어가는 요즘 팬데믹 으로 인해 쉽지 않은 시간들을 보내시는 여러분에게 소망의 소리를 전해드리고자 한다”면서 “2013년 창단 이후 매년 꾸준히 정기연주회와 특별 연주회로 지역사회 속에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LISMS 가 팬데믹 동안에도 성실하게 준비하여 연주회를 갖게 되었다”고 알려 왔다.

자연의 풍성함이 함께하는 공원에서 야외 연주회로 진행될 공연에는 성인 합창의 가요, 성가, 민요, 외국곡들과 청소년오케스트라(LISYO)의 연주로 청소년합창단(LISYC)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LISMS(Loving Inspring Sharing Music Society)는 음악선교 봉사단체로 이번 정기연주회의 지휘 및 예술 총 감독은 유일 전도사, 청소년 오케스트라 지휘는 유소목 씨가, 그리고 피아노 반주는 김정신, 유준화 씨 등이 맡는다.

공연 문의 전화 703-989-5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