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콜럼비아 칼리지, 텍사스 도넛과 ‘도넛 비즈니스 스페셜 강좌’ 개최한다.

콜럼비아 칼리지, 텍사스 도넛과 ‘도넛 비즈니스 스페셜 강좌’ 개최한다.
콜럼비아 칼리지(Columbia College, 총장 Richard K. Kim)의 요리학과(Culinary Arts)는 2021년 8월, 텍사스 도넛(Texas Donuts, 대표 박창석)과 함께 창업, 취업을 위한 ‘도넛 비즈니스 스페셜 강좌’를 개최한다.
텍사스 도넛은 2002년 텍사스에서 시작된 도넛 프렌차이즈로 정통 남부 스타일의 도넛을 제공한다. 신선한 재료를 현지에서 공수하여 매일 아침마다 손으로 갓 만든 맛있고 건강한 도넛을 제공하며 버지니아에 진출한 지 3년만에3개의 점포를 낼 만큼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이번 강좌는2021년 8월 3일과 5일(화, 목) 양일간에 걸쳐 1기가, 8월 14일(토) 2기가 진행되며 수강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각 기수 별 단 12명의 수강생만을 모집할 예정이다. 강좌는 이론을 시작으로 발효, 반죽, 제조 및 아이싱 등 텍사스 도넛에서 실제로 활용하는 방식을 직접 배우고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도넛에 대한 흥미로운 기원을 비롯하여 창업과 취업에 도움이 되는 밀도 있는 내용이 제공될 예정이다. Texas Donuts의 박창석 대표는 “본 강좌는 고객들이 보내준 애정에 대한 보답이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소개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 현재 텍사스에는 약 1,650개의 도넛 가게가 번창하고 있다. 버지니아에 진출한 지 3년이 지났는데 이 지역이야말로 도넛을 알리고 향유하는 문화를 전할 수 있는 블루오션임을 확신한다”며, “새벽부터 일하는 업무 환경인만큼 쉽지 않은 비즈니스지만, 도넛을 만들고 먹는 즐거움, 사업이 품은 가능성 등 풍부한 장점과 장래성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콜럼비아 칼리지와의 함께 착실히 준비한 만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강좌는 비엔나에 위치한 콜럼비아 칼리지 본교의 요리학과 실습실에서 제공된다. 콜럼비아 칼리지 관계자는 “그 동안의 요리학과 경영 노하우와 최신 설비를 바탕으로 텍사스 도넛과 함께 강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도넛은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간식일 뿐 아니라 대표적인 식문화이다”라며, “도넛은 사업적으로도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고 렌트비 등 초기 부담이 적으며 높은 순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집약적 산업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한 하다. 음식을 만든다는 즐거움과 더불어 비즈니스 관련 아이디어도 발견할 수 있는 강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도넛 비즈니스 스페셜 강좌에 대한 영상 소개는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qjWKOdgyU0

본 강좌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콜럼비아 칼리지 아카데믹 담당 애슐리 박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 장소: 콜럼비아 칼리지3층 요리학과 실습실
(주소: 8620 Westwood Center Drive, Vienna, Virginia 22182)
– 일시:
o 1기: 8월 3일 (화), 5일(목) 오후 4시 – 7시 (각 3시간)
o 2기: 8월 14일(토) 오전 9시 – 오후 4시(6시간)
– 수강료: 60달러
– 문의처: 콜럼비아 칼리지 아카데믹 담당 애슐리 박
o 전화번호: 703-206-0508 ext. 308
o 이메일: ashleyp@ccdc.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