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æÂû ¼­¿ïÁö¹æ°æÂûû ·Î°í
Featured 세상만사

옷가게 직원 뺨 때린 벨기에 대사 부인 다른 직원도 때렸다

경찰 “피해자 2명…통상 절차 따라 수사 중”

의류 매장에서 직원의 뺨을 때린 혐의를 받는 주한 벨기에 대사의 아내 A씨가 다른 직원도 폭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피터 레스쿠이에 주한 벨기에 대사 아내인 A씨로부터 폭행을 당한 피해자가 2명이라고 20일 밝혔다.

A씨는 지난 9일 오후 3시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의류매장에서 직원 B씨의 뺨을 때린 혐의를 받는다.

그러나 A씨는 B씨를 폭행하기 전 다른 직원도 폭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A씨의 행위는 피해자 측이 공개한 가게 내부 폐쇄회로(CC)TV 영상에서도 확인된다.

또 다른 피해자는 A씨가 매장을 나갈 때 쫓아가 제품 구매 여부를 확인한 직원으로 알려졌다.

앞서 A씨는 매장에 머물며 옷을 구경한 뒤 구매하지 않고 매장을 나갔다. 이때 A씨는 매장에서 파는 옷과 같은 옷을 입고 있었고, 직원은 A씨가 입어본 옷을 구매하지 않고 그냥 나간 걸로 오해하고 확인차 따라갔다.

직원은 자신이 오해했다는 것을 알고 A씨에게 사과한 뒤 매장으로 돌아왔지만 A씨는 다시 매장을 찾아 직원 둘을 폭행했다.

피해자 측에 따르면 A씨는 아무 사과도 하지 않았으며, 경찰의 출석 요구에도 응답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외교관계에 관한 비엔나 협약에 따라 면책특권이 있어 형사처벌을 받지 않는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는 2명으로 A씨는 폭행 혐의로 입건됐다”며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기림 기자 lgirim@news1.kr (기사제공 = 하이유에스코리아 제휴사,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