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세상만사

‘노마스크’ 지적한 여직원 앞에서 바지 벗고 오줌 싼 남성//차량 위 인질 묶고 도주한 엽기적 무장강도

캐나다의 한 가게를 방문한 남성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 지적받자 계산대에서 바지를 벗고 오줌을 싸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3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 27일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한 아이스크림 및 패스트푸드(즉석음식) 체인점을 찾은 한 남성과 여성 직원 사이에서 언쟁이 벌어졌다.

당시 가게에 방문한 손님이 이 장면을 촬영해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영상 속 이 남성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주문하려고 했다.

여성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손님에게는 음식을 팔 수 없다”고 말했다. 이에 남성은 “넌 뇌가 없냐”며 “마스크가 왜 필요하냐”고 소리쳤다. 곧이어 남성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바지를 내리자 경악한 직원들은 비명을 질렀다.

하지만 그의 황당한 행동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바로 여성 직원을 비롯해 직원이 보는 앞에서 계산대에 대고 소변을 눈 것. 이에 여성 직원은 “가게에서 바로 나가라”고 말했다. 남성은 직원들을 향해 “망할 사이코패스”라고 욕설을 남기곤 유유히 가게를 빠져나갔다.

현지 경찰은 “이런 사건은 처음”이라며 비디오 사본을 요청해 이 남성을 추적 중이다.

한편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지난달 25일부터 실내 공공장소에 대한 마스크 의무화를 재발령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다만 실내 공공장소의 마스크 면제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스스로 마스크를 벗을 수 없는 사람 △청각장애인과 의사소통이 필요한 사람 △신체·인지·정신적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만 적용된다.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sby@news1.kr

차량 위 인질 묶고 도주한 엽기적 무장강도…경찰, 속수무책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무장강도 일당이 도주 차량에 인간 방패를 두른 채 연쇄적으로 은행 강도를 자행했다고 CNN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은 지난달 30일 거액의 현금을 노린 무장강도가 상파울루 주의 아라카투바 은행 3곳을 습격해 점거하고 범행 과정에서 인질을 붙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들은 10대의 도주차량의 지붕과 보닛에 인질을 묶어 달아나면서 경찰의 대응을 방해했다.

강도들은 또 범행 전 경찰들에게 혼선을 주기 위해 도심 곳곳에 폭탄물을 설치했다.

범행 과정에서 3명이 사망했으며 1명은 용의자, 나머지 2명은 인질로 붙잡힌 무고한 시민으로 밝혀졌다.

브라질 상파울루 헌병대는 “현재 2명의 용의자가 체포됐고, 380명이 넘는 경찰관이 12명 이상의 용의자를 찾고있다“고 말했다.

CNN은 로이터 통신을 인용해 ”경찰은 십 여명이 넘는 강도들이 시내로 진입해 도주할 때 드론을 이용해 감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강도들이 설치한 폭탄물이 모두 다 발견돼 제거될 때 까지 시내 모든 수업을 중단하고 시민들은 집에 머물러 줄 것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브라질에서 일어난 은행 무장강도 사건은 지난해 12월, 카메타와 크라시우마에서 발생한 이후 9개월 만이다.

(서울=뉴스1) 구진욱 기자 (기사제공 = 하이유에스코리아 제휴사,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