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신년사]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 김명호 회장

존경하는 플로리다 한인동포 여러분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플로리다 한인사회의 모든 한인동포 여러분들이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거두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2년여간 팬데믹 상황 하에서 많은 교민들이 본인과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며 어려운 시간을 보냈고, 우리 교민들이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22년은 부디 코로나 로부터 벗어나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되찾고 우리 교민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The Peaceful Unification Advisory Council)는 10/12/2021 탬파지역에서 출범식을 개최하고 곧이어 11/20/2021에는 마이애미 지역에서 “청년이 이끄는 K-외교 캠페인” (https://www.facebook.com/groups/395274377350496)을 개최하며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외국인들과 교포 청년들에게 우리 고국 한반도의 평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민간 공공외교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민주평통은 우리 한인동포 그리고 더불어 우리 아들, 딸, 손자, 손녀가 더 자부심을 느끼고 살수 있는 한인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서 기여하며 민간 공공외교관으로써 동포 사회와 미국의 주류 사회에 평화통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신 2022년 기원합니다.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회장 김명호

HIUSKOREA.COM 오마영 기자(플로리다 지사장)

★★★ 커뮤니티 최신글 보기★★★

★★★ 하이유에스코리아 후원하기★★★

Related posts

한류 이번엔 ‘K-술’…소주 시음 영상 1450만 조회 ‘폭발’

김성한기자

美 6세 소년, 버리고 가는 엄마 차에 매달렸다 사망

[4월1일 뉴스브리핑] “가을에 코로나 2차 강타할 수도..양상은 달라질 것”. 마스크 등 의료물품 비축 권고.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