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플로리다

탬파 ‘서부플로리다한인회’, 17일 한국전 참전용사 위문 공연 개최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신광수 회장)에서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에 한국전 참전용사 위문 공연 및 디너쇼를 바야니한 예술 및 이벤트 센터(Bayanihan Arts and Events Center 필리핀 문화센터\ 주소: 14301 Nine Eagles Drive, Tampa, FL 33626)에서 개최한다.

바야니한 예술 및 이벤트 센터에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한국에서 온 고전 댄스 팀과 아이돌 댄스 크루설스 팀과 K-팝 댄스 팀 등 총 21명이 합류하여 다양한 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참전용사 위문 공연 및 디너쇼는 한국전 참전 용사와 가족들 외에는 유료이며 입장료는 1인당 $30로 이티겟 또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면 구입할 수 있다.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 신광수 회장은 “한국전 72주년을 맞아 참전 용사 및 그들의 가족들을 초빙하여 위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국에서 고전댄스 팀과 아이돌 그룹을 초대하여 만찬과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기를 바란다. “고 말하며 동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행사 문의는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 웹사이트 floridakorean.org 또는 813-520-6846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재외동포재단, 애틀란타총영사관, 그리고 탬파한인상공회의소가 후원하고 있다.

티켓 예매 이 티켓 링크:
https://app.promotix.com/events/details/Korean-War-Memoir-Dinner-Show-tickets

HIUSKOREA.COM 오마영 기자 (플로리다 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