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US워싱턴한인회 김미실 신임 이사장, “마크 장 MD 주하원 후원 행사 개최한다”

좌로부터 신동영 회장, 김미실 이사장, 마크장 의원

US워싱턴 한인회(회장 신동영)는 지난 15일 임원·이사회를 개최하고 김미실 전 미주한인재단 회장을 이사장 및 수석부회장으로 인준했다.

신동영 회장은 “김미실 이사장은 지난 메릴랜드 회장선거에 출마 하려다가 상대후보에게 양보 하면서 준비했던 공탁금을 동포사회 단체들과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기탁한 바 있고, 한인사회에 봉사하는데 있어서 열심을 내는 인물로 평가 되고 있다”면서 “US워싱턴 한인회가 더욱 도약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전격 영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미실 신임 이사장은 “펜데믹 기간동안 어려움이 많은 동포 사회를 열심히 돕는 US워싱턴 한인회에 신뢰를 가졌으며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되어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 합류 하게 되었다”고 했다.

김미실 이사장은 인사당을 운영하며 김미실 부동산브로커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김미실 이사장은 3선을 위해 달리는 마크 장(Mark Chang) 메릴랜드 주 하원 의원 기금모금(Fundrasing)행사를 개최한다고 동포사회에 알렸다.

오는 7월2일 MD인사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MD의 한인유력 인사들이 준비위원으로 자처 하고 나서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준비위원으로는 장두석, 최광희, 허인욱, 마리오 장, 김미실 등이다.

마크 장 의원은 “이번에도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시민들을 위해 봉사할 것 이며 더욱 한인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투지를 불태웠다.

◈ 리셉션 참석 안내

일시:7월2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 인사당 (8202 Main Street #102 Ellicott City MD 21043) 주차는 하원드 카운티 비지터 센터에 하면 된다. 주차는 무료다)

준비위원 연락처: 매릴랜드 전회장 장두석(443-681-7968), 최광희(410-348-1098), 허인욱 (443-326-6888), Mario Chang (KAGRO), 김미실 부동산 410-707-7088

참석은 못 하지만 후원금을 미리 보내실분들은 준비 위원들께 전하시던지 또는 우편 Mi Schill Kim 4018 Tiber Falls Dr. Ellicott city MD 21043 으로 하면된다.
<>

마크 장 의원


★★★ 커뮤니티 최신글 보기★★★

★★★ 하이유에스코리아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