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사고로 파손된 차량의 모습. (더선 갈무리) © 뉴스1
Featured 세상만사

호날두 ’27억 슈퍼카’ 담벼락에 쾅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유한 170만 파운드(약 27억원)짜리 차량 부가티 베이론.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유한 수십억대 슈퍼카가 벽에 부딪혀 크게 파손된 가운데, 운전자는 호날두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20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호날두 소유의 170만 파운드(약 27억원)짜리 부가티 베이론 차량이 충돌 사고를 일으켜 경찰이 조사에 들어갔다.

이번 사고는 호날두가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 위해 떠난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발생했다.

이 차량은 팔마 데 마요르카 부뇰라 지역의 도로에서 미끄러지며 시골 주택 벽에 충돌했다. 이 사고로 주택 입구와 근처에 세워져 있던 부탄병 부스가 파손됐다. 또 차량의 앞부분도 크게 부서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차량과 부딪힌 것이 아닌 혼자 사고를 낸 신원미상의 운전자는 다치지 않았으며 그가 모든 책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목할 만한 점은 운전자가 호날두가 아니라는 것이다.

현지 경찰은 “당시 호날두가 고용한 경호원 중 한 명이 운전했다”며 “경찰이 도착했을 때 호날두는 분명히 현장에 없었고, 그가 타고 있었다고 추측할 만한 정보도 없다”고 밝혔다.

한편 호날두는 이번 휴가를 위해 사고 난 부가티 베이론 외에도 아내 조지나 로드리게스에게 선물 받은 메르세데스 벤츠 G클래스도 개인 전용기를 이용해 영국에서 마요르카로 보냈다.

호날두는 아내, 아이들과 함께 산기슭에 위치해 관람객들의 눈에 띄지 않는 고급 빌라에 머물고 있다. 이들은 호날두의 장남 크리스티아누 주니어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호화로운 휴식을 즐기는 중이라고 전해졌다.

호날두는 휴가 이후 오는 27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해 다음 시즌을 준비할 예정이다.

소봄이 기자 sby@news1.kr (기사제공 = 하이유에스코리아 제휴사,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