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워싱턴청소년재단] 서로 서로 건강을 지켜주는 배려와 노력을 배우는 멘토링행사 열어.

워싱턴청소년재단(이사장 김성도 목사)에서는 2020년 12월 두번에 걸쳐 ZOOM platform으로 그룹 멘토링 행사를 가졌다.

첫째날에는 현재 Holy Cross 병원의 Nurse인 Grace Park 이 COVID19에 대하여 설명하고 어떻게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그리고 두번째 날에는 청소년재단 멘토로 수고하고 있는 Justin Kim 멘토가 어떻게 집에 머물면서 건강한 몸과 건전한 정신을 유지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그룹 멘토링 시간을 가졌다.

Grace park “멘토는 바이러스는 우리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자신이 먼저 조심해야 한다”고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마스크 쓰기(wearing mask), 손씻기(cleaning hands), 사회적 거리(keeping social distance) 그리고 할 수 있다면 집에 머무는 것을 지켜야 한다고 했다.

Justin Kim 멘토는 정신건강과 육체 건강은 서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건강을 다 지키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했다. 특히 펜데믹 기간 동안에 육체적 운동은 정신적으로 불안과 긴장을 해소 할 수있고, 또 정신적으로 편해지면 육체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했다. 하지만 팬데믹 상황속에서 운동하는 것은 쉽지 않기에 할 수있다면 혼자서 넓은 공간에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한다고 했다. 이것이 남을 배려하고 자기를 위하는 건강한 태도라고 했다.

김성도 이사장은 ” 12월의 멘토링 시간에는 서로 서로 건강을 지켜주는 배려와 노력을 배우게 했다.” 고 했다.

워싱턴 청소년재단은 현재 1월 11일부터 시작되는 봄 학기영어와 수학 방과후 학교 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등록 문의: Program Director : 301- 240-722-7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