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미래의 주인공인 차세대는 현재의 소중한 보물이다”… WAKS 3/06 포럼 개최

재미 한국학교 워싱턴지역 협의회 (회장 김선화/ 이사장 이기훈)는 매년 봄에 실시하는 보조교사 연수회를 올해는 따로 온라인을 이용해 보조교사 및 각 학교의 중 고등학생까지 확대하여 “보조교사 및 청소년 포럼”으로 진행한다.

“한국인의 정체성과 리더쉽”이라는 주제로 한인으로서의 정체성을 함양하고, 성숙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 목적인 이번 포럼에서는 마크 김 버지니나 주 하원의원이 강사로 나선다.

미국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직으로 종사하고 있는 한인 1.5세와 2세 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결속력을 다질 이 포럼에 보조교사로 봉사하는 학생들과 각 학교의 중고등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라고 있다.

= 보조교사 및 청소년 포럼 =

주제: “한국인의 정체성과 리더쉽” 마크 김(버지니아 주하원의원)
일 시 :2021년 3월 6일(토요일), 오후 6시-7시 30분
일 정 : 06:00 ~ 06:15 개회식 (유튜브 라이브), 06:15~ 07:15 주제강의(ZOOM)

신청비: 없음

= 유의사항 =

1) 각자 개별로 구글폼을 작성하여 신청합니다.

2) 강의는 ZOOM으로 이루어 집니다.강의에 들어오시면 수강신청 확인을 위해ZOOM ID를 한국학교이름, 학생이름으로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유튜브라이브로 진행되는 강의도 본인의 학교, 이름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4) 강의 하루 전에 강의별 ZOOM 초대장을 학생 개인에게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6) 신청자 외 다른 사람에게 강의 ID를 공유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참여 혜택: 봉사활동 시간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