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크리스챤

VA, MD 침례교단목회자 야유회가져

버지니아한인침례교지방회(회장 장호열목사)과 메릴랜드델라웨어한인침례교지방회(회장 김재학목사)은 지난 5월 21일 (월) 오전 10시, 메릴랜드 카더락공원에서 연합예배 및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는 델라웨어와 버지니아 남부와 서부 등지에 흩어져 있는 50여개 교회목회자들 60여명이 함께 모여 성황리에 모임을 가졌다.

이날 연합예배는 버지니아지방회 회장 장호열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메릴랜드지방회 총무 문석원목사의 기도, 김만풍목사의 설교, 메릴랜드지방회 회장 김재학목사의 광고, 이원희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만풍목사는 이날 설교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목회자로 부르신 소명을 기억하고 매일의 삶을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할 것을 당부하였다.

예배 후, 친교시간에는 새로 참여한 회원교회 목회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점심식사 교제하는 시간에는, 지역교회들과 사역단체들의 많은 지원과 섬김을 통해 풍성한 교제와 식사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버지나아와 메릴랜드/델라웨어 지방회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버지니아 비치 호텔과 타이드워터침례교회(조낙현목사)에서 목회자가족여름수양회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버지니아지방회는 6월 18일 오전 9시에 우리교회(양승원목사)에서 박영재목사(좋은설교연구소장) 김성택목사(Liberty대학 설교학교수)를 강사로 설교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워싱턴코리안뉴스 존리기자